남편이 아토피가 심해서 두피까지 각질이 엄청심했는데 동생 추천으로 레베코코 샴푸를 쓰기 시작한지 1년이 넘었는데 정말 각질이 거의 마니 사라졌어요 친정가족들도 비듬이 심해서 추천했어요~!! 앞으로 우리가족 비듬 각질 케어 샴푸로 정착했어요~
전*정 님
2026-05-01 자사몰 고객
레베코코 골든드립 피토테라 토닝에센스
주름미백에 좋고 미스트처럼 뿌리기 좋아요
샴푸만 주문하다가 샘플을 써보고 향도 좋고 성분에 또 반한 에센스에요 강추합니다
kgl0**** 님
2026-05-13 N페이 고객
레베코코 골든드립 48K 샴푸
이제는 생필품이 돼버린 48k샴푸에요.샴푸3가지를 두피컨디션에 따라서 쓰는데 더운 여름엔 땀과 피지가 폭발하기때문에 두피케어샴푸꼭 필요한데 요거요거 물건입니다!!이미 많은 리뷰로 검증이 돼서 두말하면 입이아플지경이에요.두피트러블있으시면 꼭 써보세요!!일주일이면 만성이신분들 만족하실제품이에요!! 가족들이랑 다같이 쓰기좋고 특히 남자들 한테 더 찰떡이에요!호르몬 냄새도 안나요!!두피뿐만 아니라 머릿결도 보들보들합니다.감으면서 느끼실꺼에요!!샘플로오는 미스트도 참 좋습니다.다음에 미스트 본품 구매해봐야겠어요!!
김*형 님
2026-05-05 자사몰 고객
레베코코 골든드립 48K 샴푸
고딩아들이 샤워후 얼굴이 가렵고 군데군데 얼룩덜룩 빨간 반점처럼 생기다가 한참있으면 없어지곤하고 갑자기 여드름도 생기고해서 샤워기필터도 바꾸고 했는데 계속 나아지질않더니 혹시나해서 샴푸를 바꿧더니 이게 웬일입니까...샤워후 울긋불긋. 가렵던 반점들이 없어지고 빨간여드름도 없어지네요.가격이 좀 하는터라. 아들만 아침 저녁 사용중입니다.할인좋을때 좀 더 쟁여서 가족모두 사용해볼려구요ㅎㅎ
jhy0**** 님
2026-05-16 N페이 고객
레베코코 골든드립 48K 샴푸
지루성두피염으로 병원두 다녀보고 샴푸도 좋다는 샴푸 다 써봤는데 효과못보다가 이샴푸 쓰고 좋아져서 계속 이샴푸만 써요 머리를 감아도 두피에 하얗게 일어나고 정말 머리카락에 각질이 달라붙어서 털리지도않고 완전 심각했었거든요 두피에 빨긋빨긋 나서 가렵기두했고요